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통신공사 환경에 맞는 네트워크로 구축

사무실통신공사 환경에 맞는 네트워크로 구축


안녕하세요. 각 사무실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수년간의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환경이나 규모에 영향을 받지 않는 최고의 시공력을 자랑하는 이팀장 공사팀! 보다 정직하고 투명한 과정과 제안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각 사무실마다 원활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환경에 맞는 구축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팀장은 사무실통신공사 문의를 하시면 무료 출장 서비스로 해당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꼼꼼하게 모든 부분을 살핀 후 견적을 내어 드리고 고객님께서 원하는 스케줄로 맞추어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처음 견적이 나온 비용 그대로 시공해 드리며 혹시라도 사무실통신공사 설치 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추가비용을 받지 않고 처음 견적대로만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타 업체에서는 추가작업이 발생하면 비용도 추가적으로 요구하지만 이팀장은 처음 견적대로만 받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사무실통신공사 진행 시 인터넷전화도 원하신다면 공사비를 지원해 드리기 때문에 따로따로 진행하는 것 보다 효율적으로 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네트워크 공사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많은 업체들이 얘기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타 업체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해 드리지만 네트워크 환경은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정품 자재만을 사용하여 사무실통신공사를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으며 혹시라도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A/S도 책임져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오픈하는 사무실이나 기존의 네트워크가 장애도 자주 발생하고 잦은 에러 등으로 불편하셨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사무실통신공사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각 사무실 환경에 적합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빠르게 업무가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어디든 출동하여 고객님께 최고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비용적인 부담으로 걱정이셨다면 이팀장이 정직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