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키폰전화기 통화료 걱정없이 사용해 보세요

키폰전화기 통화료 걱정없이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다양한 통신기기 및 키폰전화기 등을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꼼꼼하게 설치하여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정직하고 투명한 진행과정과 상담으로 고객사 사무실에 최적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통신사별로 키폰전화기 상품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무실에 적합한 키폰전화기는 어떤 제품이며 어떤 통신요금이 효율적인지 고객님들이 판단하기에는 사실 어렵습니다. 워낙 많은 제품들이 있고 통신요금도 모두 제각각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이팀장은 각 사무실에 필요한 키폰전화기를 고객님의 사무실 환경이나 주로 이용하는 업무, 사용패턴 등에 따라 적합한 상품으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다 세밀한 상담, 현장답사를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 사무실 환경에 따라 어느 통신사가 적합한지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기능을 추가하거나 통신비 조절도 가능하도록 하여 통화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대한 고객님들 입장에서 어떻게 해드리는 것이 더 유리하고 좋은 조건인지를 생각합니다.

 

 

통신사별로 부가서비스나 요금제 등이 특화되어 있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 사무실에 적합한 상품은 무엇인지 설치견적은 어떻게 되는지 등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에서 시공해 드리는 키폰전화기 설치는 굳이 주창치를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시공이나 장비 등이 많이 필요없으므로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더라도 멀리 있는 지점과의 무료통화는 물론 당겨받기 등의 알찬 기능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통화료 걱정없고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는 키폰전화기 설치 문의는 언제든지 이팀장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더 업무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이팀장이 책임지고 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