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설치 각 사무실에 맞는 환경으로

사무실키폰 설치 각 사무실에 맞는 환경으로 작업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언제나 꼼꼼하고 깔끔하게 설치해 드리는 통신전문업체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다양한 통신기기 및 사무실랜공사 등을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구축해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네트워크 환경, 평소 사용량과 업무 패턴에 적합한 상품만을 권유드려 고객사에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 더 좋은 네트워크 환경에 업무가 가능토록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시공해드린 청담동 오피스 사무실키폰 설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오피스의 특징은 주거공간과 비슷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사무실처럼 공사를 한다는 것은 사실은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언제나 각 환경에 맞는 시공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사무실의 여건이나 고객님의 업무에 맞추어 네트워크 선로를 구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바닥이 마루 바닥일 경우에는 사무실에서 실내화를 신고 업무를 진행해 드리는 섬세함도 잊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네트워크상 원활함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이팀장의 전문 분야만큼은 최고임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환경이나 규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완벽한 공사가 가능합니다. 그만큼 장애율이 현저히 적습니다.

 

 

아무래도 오피스 사무공간에서는 깔끔한 것이 좋기 때문에 바닥의 몰드 작업도 최대한 바닥 색깔과 맞추어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추가적인 작업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미리 모든 작업을 세세히 파악해 두고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 입장에서 생각하기 때문에 작은 부분에서도 절대 간과하지 않고 세심한 작업은 기본적인 전문가들의 자세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처 고객님께서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도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살펴서 꼼꼼하게 점검하고 사무실키폰 공사를 시작합니다. 스스로 너무 피곤하게 일을 한다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꼼꼼함이 이팀장의 자부심이며 고객님들께 신뢰를 받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값비싼 요금제나 상품을 권유하는 비양심적인 곳이 아닌, 고객님들께 가장 적합한 상품만을 제시합니다.

 

 

투명하고 정직함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이팀장에서 사무실키폰 공사를 마치고 나면 혹시라도 장애나 문제가 발생시 A/S도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팀장을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으로 이팀장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