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 키폰 교체작업도 이팀장을 불러 주세요

사무실 키폰 교체작업도 이팀장을 불러 주세요


안녕하세요.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화상담부터 마감선정리까지 모든 과정을 일사천리로 꼼꼼하게 해결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다양한 통신기기 및 사무실 키폰 등 통신장비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은 신규로 준비하는 사업장은 물론이며 오래 사용하여 낙후된 통신기기들도 교체 작업을 전문적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래되지 않더라도 고장이 자주 나거나 A/S비용 등 유지관리 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교체하고 싶을 때도 이팀장을 불러 주시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더 나은 방안으로 새롭게 구축하실 수 있게 모색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비싼 비용의 사무실 키폰을 정리하여 기본료만으로도 사무실에 적합한 최신 상품으로 교체작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좋은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가입하신지 오래되셨다면 더 저렴하고 더 편의기능이 많은 모델들도 정말 많습니다.

 

 

또한 이팀장은 사무실 키폰 교체 사항에 따라서 인터넷 공사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말기 역시 3년 약정으로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무실 키폰을 설치하시면서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네트워크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교체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대부분 번호이동 시 사업장이다보니 전화가 끊기는 것에 대해 염려를 많이 하시는데요. 전화가 설치되면 바로 기사님들이 번호이동을 진행해 드리며 번호이동이 다 완료된 후 설치가 마무리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따라서 번호이동이 있는 경우에는 다 넘어갈 때까지 기존 전화를 그대로 두었다가 이동이 완료되면 교체를 해드리기 때문에 업무에 최대한 지장이 없도록 해드립니다.

 

 

이렇게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써서 진행해드리는 이팀장입니다. 신규로 설치해야하는 사무실 키폰은 물론 교체작업이 필요할 때도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세요! 키폰 즉 인터넷 전화기를 설치하시면 새롭게 구축하시는 네트워크 공사비도 지원해 드리는 등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이팀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