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 인터넷전화기 빠른 업무 정상화 지원

기업 인터넷전화기 빠른 업무 정상화 지원


안녕하세요. 언제나 꼼꼼하고 전문적인 실력으로 기업 인터넷전화기 및 각종 통신기기 등을 안정적으로 설치하여 빠른 업무 정상화를 지원해 드리고 있는 이팀장 입니다.

 

 

큰 규모의 통신선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야외에서 줄을 빼내어 한번 정리를 한 뒤 내부로 들어와서 다시 선정리를 해야 합니다. 기업 인터넷전화기 및 통신공사를 진행할때 규모가 큰 기업의 경우 이렇게 야외공사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떤 환경이든 규모가 크든 작든 구애받지 않고 꼼꼼하게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업 인터넷전화기 통신선 연결 작업도 전문가가 아니라면 복잡하고 헷갈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통신사에서 작업을 받을 경우에는 선을 연결해 주지 않고 공사만 책임지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곤란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팀장은 모든 작업과정을 이팀장의 이름을 걸고 책임시공해 드리고 있어서 더욱 믿을 수 있으며 마무리 선정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드립니다. 전화기 선 연결의 경우 사무실 책상 수에 따라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 될 수도 있지만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는 이팀장 입니다.

 

 

보통 기업 인터넷전화기 설치시 인터넷과 전화를 한번에 신청하시는 것이 유지 관리 면에서도 유리하며 업체에서도 세트로 추천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같이 신청하실 경우 와이파이 연결도 서비스로 진행해 드리고 있어서 더욱 효율적입니다.

 

 

언제나 빠른 업무 정상화를 위해 최대한 신속하면서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기업 인터넷전화기 및 각종 통신기기 설치는 언제든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최적의 네트워크를 위해 빠르게 출동하여 신속한 a/s와 더불어 가장 고객님 사무실에 걸맞는 가성비 좋은 상품만을 권유드려 더 효율적인 비용과 환경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