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 인터넷 전화기 설치시 공사비 지원으로

기업 인터넷 전화기 설치시 공사비 지원으로 더욱 합리적이게!!


안녕하세요. 언제나 막힘 없이 빠르고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기업 인터넷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를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구축해 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실때 언제든지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가 막히면 업무에 차질이 생기기 때문에 언제나 빠르게 구축해 드릴 수 있도록 주말에도 원하신다면 출동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수도권은 다음날이라도 바로 출동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편하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실을 오픈 및 이전했을 경우 랜선작업은 필수 입니다. 이팀장은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치받으실 수 있도록 기업 인터넷 전화기 설치 시 공사비까지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업무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키폰 기능이 있는 인터넷전화 설치 시에는 무료랜공사로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고퀄리티 시공을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 오픈을 준비하고 계시거나 확장 및 이전을 생각하신다면 언제든지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뭉친 이팀장을 불러 주세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막힘 없는 네트워크 설치는 물론이며 마무리 랜선정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깔끔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마감 몰딩처리를 깔끔하게 하여 외관상으로도 보기 좋도록 마무리해 드리며 동선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처리해 드립니다.

 

 

이렇게 이팀장은 기업 인터넷 설치시 공사비를 지원해 드림으로서 더욱 합리적으로 시공해 드리며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기업 인터넷 설치가 필요하실때는 막힘 없이 빠르게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 주세요! 그동안 부담스럽고 불편했던 인터넷환경, 이팀장만 불러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