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 키폰 설치 문의 이팀장에게

기업 키폰 설치 문의 이팀장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빠르고 막힘 없는 네트워크 환경과 기업 키폰 및 각종 통신기기들을 전문적으로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통신기기들이 필요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를 그대로 가지고 사무실을 옮기는 경우나 인테리어 공사로 인해 다시 설치가 필요한 경우 등 다양하게 인터넷공사가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핏 보기에는 쉬워 보일지라도 직접 해보면 여러가지 랜선들이 복잡하기 때문에 어려운 것이 통신기기 입니다. 그래서 전문가가 반드시 필요한데요. 그럴때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전문 통신팀이 현장을 방문하여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방문 후에는 사업장에 필요한 부분이나 설치해야 하는 통신기기 등 정확하게 파악하여 신속하고 빠르게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오랜 현장 경험으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숙련된 기술자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이팀장 입니다.

 

 

무엇보다도 이팀장은 기존에 사용하는 인터넷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드리기 때문에 별도의 시공이나 장비가 많이 필요없어서 더욱 합리적으로 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키폰 설치 시 멀리 있는 지점과의 무료통화 및 당겨받기 등이 가능한 기능성으로 통화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언제나 정품만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이니 기업 키폰 및 각종 통신기기 설치나 네트워크 구축이 필요할 때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상품만을 권유하여 업무 효율성과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 가성비 좋은 환경에서 오로지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만을 구축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