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기업전용회선 차별화된 서비스

기업전용회선 차별화된 서비스!!


안녕하세요. 언제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팀장 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하루라도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 시 업무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이팀장은 항시 전문 인력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주중에 설치가 어려울때는 주말에도 가능하니 기업전용회선 설치 문의는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네트워크가 불안정하여 장애가 자주 발생한다면 업무에 지장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다시 빠르고 막힘 없는 네트워크를 설정하게 된다면 문제는 금방 해결이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전문실력을 갖춘 전문가에게 기업전용회선 설치를 받으셔야 똑같은 문제로 인한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신다면 자세한 상담을 통해 진행해 드리며합리적인 시공 비용으로 부담 없이 설치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대부분 많은 업체에서는 처음 견적보다 추가적인 비용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기업전용회선 설치를 하다보면 미처 예측하지 못한 작업이 추가적으로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초기 견적대로 비용을 추가하지 않고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지급해야 하는 유지보수 비용도 마찬가지로 기존에 비해 더욱 낮게 설정해 드리면서도 꼼꼼하게 A/S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드립니다. 공사 마무리로 선정리와 몰딩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어서 더욱 든든한 이팀장 입니다.

 

 

무료출장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무실을 직접 방문 후 견적에 대해 상담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기업전용회선 설치 문의는 부담 없이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찾아주시는 모든 지역과 현장에 걸쳐 원하시는 날짜에 정상업무가 가능하도록 빠르게 쾌적한 기업회선을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이팀장 공사팀을 믿고 찾아주시면 높은 만족도로 보답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