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쉬어가는 샘터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종류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 알아보기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종류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 알아보기

 

요즘은 초등학생은 물론 미취학 아동들까지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너무나 무분별한 광고들과 알 수 없는 웹사이트의 접속을 유도하는 팝업창들이 정말 심각할 정도로 많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성인들이라면 접속을 하지 말아야 겠다는 것을 느끼지만 어린 아이들의 경우 자칫 잘못하여 클릭이라도 하게 된다면 원하지 않는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일을 방지하고 건전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로 설치가 가능한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종류들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 사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먼저 검색창에 그린아이넷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한 사이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스니다.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종류는 아이안심, 아이눈, 아이보호나라, 컴사용 지킴이, 엑스키퍼, 맘아이 입니다. 청소년 유해정보 필터링을 지원해주는 소프트웨어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환경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각 사이트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시고 우리 자녀들의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다운로드 받아 안전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