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 어떤 환경에서도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 어떤 환경에서도 보다 확실하게!


안녕하세요.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 및 사무실 통신기기 설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쉽게 설명해 드리고 안전하게 설치해 드리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오랜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신규 사업장부터 이전 시 필요한 경우 또는 확장이나 리모델링까지도 어떤 환경에서도 보다 확실하게 설치해 드립니다. 그동안 사용하시면서 여러 장애를 겪으셨나요? 이팀장은 충돌, 렉, 장애가 전혀 없는 최상의 인터넷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선들은 없애고, 최단으로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 설치 시 지역 번호에 맞춰서 032가 필요하시면 032로, 02가 필요하시면 02로 설정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070 번호에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이라 원하실 경우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설정해 드립니다.

 

 

보통은 회사 대표 전화 팩스번호는 내선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전화를 해도 대표번호가 070으로 찍혀나가기 때문에 070으로 설정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원하실경우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각 지역별 번호로 설정이 가능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싼 비용의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가 아니라 알뜰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권해드리며 각 사무실에 필요한 적합한 상품으로 권해 드려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아주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장 편의성 높은 사무실 인터넷 전화기 및 각종 통신기기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대로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확실하게 작업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하실때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