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기업 통신공사 깔끔하게 인터넷선도 정리해 드려요

기업 통신공사 깔끔하게 인터넷선도 정리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막힘없이 원활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기업 통신공사를 전반적으로 진행하면서 깔끔하게 보기에도 좋고 장애율을 낮출 수 있도록 인터넷선 정리까지 확실하게 마무리해 드리고 있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대부분의 기업 통신공사 업체에세는 단순히 인터넷 공사만 진행해 드리는 반면 저희 이팀장은 유선으로 1차적인 상담을 끝낸 후 2차적으로 직접 방문하여 꼼꼼하게 현장을 파악 한 뒤 진행합니다. 현장을 직접 확인하여 꼼꼼하게 살펴야 기존 선로와 더불어 문제 없이 진행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방문과 미팅을 통해서 사전에 고객님의 사무실에 대한 문제점이나 이점 등 특성에 대해 최대한 파악한 후 기업 통신공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혹시라도 기존에 가지고 있는 건물 내 인터넷의 문제가 있다면 미리 잘 체크해 본 뒤 준비해야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네트워크 구성이라든지 프린터 구성 등을 면밀하게 살핀 후 기업 통신공사를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인터넷, 프린터, 키폰 등 고객님들께 지원이 가능한 모든 것은 최대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즘 필수적인 와이파이는 인터넷 설치 및 전화 설치시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보안 솔루션까지도 포함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이렇게 든든하고 믿을 수있는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 통신공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노후되어 교체해야하는 곳도 사무실 이전이나 새로 오픈하는 곳도 모두 설치가 가능하니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