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인터넷 확실하게 설치, 연결까지

사무실인터넷 확실하게 설치 및 연결까지!


안녕하세요. 언제나 전문적인 실력으로 확실하게 사무실인터넷을 설치 및 연결까지 완료해 드리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의 공사팀은 사무실을 오픈할때는 물론이며 이전시에도 확실하게 책임지고 처음부터 꼼꼼하게 점검하여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시공을 해드리며 완벽을 추구하는 시스템으로 만족감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무실인터넷을 설치하면 당연히 연결까지 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사실은 많은 업체에서 실제로 따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말은 설치 비용과 연결 비용을 따로 받는다는 것과 같은 개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이 두배로 들어가게 되지만 저희 이팀장에서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통신전문가 이팀장에서는 사무실인터넷 설치시 제품 추천부터 시작하여 견적 상담은 물론 출장 및 선정리와 a/s까지 추가 비용없이 합리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사무실을 오픈해야 하거나 이전해야하는 경우 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잦은 장애와 불만사항들로 인해 교체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인터넷 설치 시 통신사에서 적극 추천하는 상품으로 설치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추천해 드리지 않고 업체의 이익만을 생각하여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고객님의 업무 상황에 맞는 적합한 상품으로 추천하여 드립니다.

 

 

언제나 양심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사무실인터넷 설치 및 연결까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