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전화기 설치 정직하게 받으세요

사무실전화기 설치 정직하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저희 이팀장에서는 여러가지 복잡하고 번거로운 통신공사에 대해 고객님께서 더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으셔도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와 시공을 진행합니다.

 

 

사무실마다 각 네트워크 구성도 다르고 규모도 천차만별이기에 통신 기기는 경험이 별로 없는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쓸데없는 비용을 지불해야 되는 경우도 발생하시고, 설치 후에도 제대로 네트워크 환경이 구성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전문가는 다릅니다! 저희 이팀장을 통해 설치받으시면 말끔한 공사와 비용절감의 효과 그리고 책임있는 A/S 서비스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전화기 설치는 몇 가지 확인해야하는  사전준비사항들이 있는데요.

 

 

먼저 사무실전화기를 놓을 장소를 물색하시는 것입니다. 전화기 놓을 곳에 인터넷 선이 나와 있는지 확인한 후에, 키폰 전화기인지의 여부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에 대해 잘 모르시겠다면 이팀장에게 말씀해주시면 현장방문을 통해 고객님께서 체크 하시기 힘든 부분들을 꼼꼼히 점검해드립니다.

 

 

사무실전화기는 키폰전화기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데 전화를 돌려주거나, 당겨 받는 것, 동시에 벨울리기 기능 등이 있습니다. 사무실 전화기는 대부분 인터넷 전화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브릿지가 되지 않고 고유 번호가 붙는데요.

 

 

이 전화기는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른 전화가 통화 중이어도 제 전화로도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번호도 070 대신 일반 지역 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키폰 기능 되는 인터넷전화기! 사용해보시면 그 다른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이팀장을 통해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