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기업 인터넷설치비용 부담줄이기

기업 인터넷설치비용 부담줄이기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기업인터넷을 신청하시려고 하는 고객님들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 여러가지 통신 기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무실 환경에 적합한 기기로 설치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 측에서 권유하는 터무니없이 불필요한 상품, 요금제를 사용하실 필요 없습니다. 딱 적합한 상품으로 필요한 금액만 부담하셔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내 사무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상품만으로 양심있게 추천드립니다.

 

 

때문에 타 업체와 확연한 차별성이 있는 이팀장이라 자부합니다. 저희에게 일을 맡기시면 고객님께서 신경쓰실 부분이 없도록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잘 모르셔도 친절하게 상담드리고 있으며, 그동안 사용하셨던 상품이 있더라 하더라도 가장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권유드립니다.

 

 

기업인터넷제품을 사무실에 설치해 드린 케이스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설치하실 때 가능한 직접 방문하여 설치를 도맡아 진행합니다. 이 때 신규 오픈 사무실일 경우에는 직원분들이 계시지 않은 시간을 골라 업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공사를 진행해드립니다. 주중에 공사를 하게 되면 차질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도 요청주시면 바로 출동합니다.

 

 

또 기업인터넷전화기를 설치하시면 인터넷설치비용 부담을 확 덜어내실 수 있습니다. 랜공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을 생각하고 계셨던 고객님들은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선 정리와 몰딩 처리까지 확실하게 하며 건물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작업해 드립니다.

 

 

이팀장은 통신 기기를 설치할 때 정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취급하는 3사 가운데 제일 적합한 제품으로 설치해드리기 위해 꼼꼼하게 사전체크를 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 주세요! 때문에 사전 방문견적을 최대한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아무 제품만을 설치해서는 안되겠죠?^^

 

 

설치 후 A/S도 책임지고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혹시라도 문제가 생긴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저희 이팀장에게 연락 주세요! 상시 대기 중인 전문가들이 있어 언제나 든든한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부담갖지 마시고 많은 연락 주세요! 높은 만족도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