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 랜공사 확실하게

사무실 랜공사 확실하게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 랜공사를 해야하는데 사실 통신 공사 쪽은 생소한
분야여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 지 잘 모르시겠는 고객님들 많이 계실겁니다!

 

 

그럴 때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통신전문가 이팀장으로 연락주세요. 이팀장에서는 숙련된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방문 요청이 생기면 무료로 방문하여 견적을 뽑아 드립니다. 사무실랜공사 무료방문으로 견적을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요청하세요!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견적을 산출해야 고객님의 사무실에 적합한 기기를 설치해드리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원칙을 지켜 고객님의 사무실을 꼼꼼하게 체크해드립니다.

 

 

통신전문가 이팀장의 이런 고집은 오랜 현장 경험과 숙련된 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고집이라고 할 수 있지요. 랜공사 무료방문견적은 서울, 경기, 수도권지역에 한해 가능하오니 그 외 지역의 고객님들께서는 미리 협의할 수 있도록 연락주세요.

 

 

그리고 저희 이팀장에서 기업인터넷 전화기를 설치받으시면 네트워크공사를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혹시 인터넷전화기를 설치할 계획이 있으신 고객님들은 이용해주세요! 공사를 하다보면 가끔 생각지 못한 추가비용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이팀장에서는 간단한 회선 추가일 경우는 그냥 해 드리며 초기 비용 외에 추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난해한 공사가 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사전에 고객님과 충분한 논의를 한 후에 진행하며, 이팀장이 독단적으로 진행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시고 저희 이팀장에게 연락주세요~! 언제나 고객님을 생각하는 이팀장입니다. 고객님께 가장 최적의 상품만을 추천드립니다. 더이상은 터무니없이 값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마시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비용도 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