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기업 광케이블 인터넷 설치 받아보세요

기업 광케이블 인터넷 설치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저희 통신전문가 이팀장 공사팀에서는 신축 사무실에 관한 문의, 기존 사무실의 어떠한 상황적 특수성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전문팀 입니다.

 

 

타업체에 비해서 보다 전문적이고 말끔한 진행으로 고객님의 만족도가 높은 이팀장을 이용해주세요! 오늘 공개하는 통신공사 현장은 기업 통신기기 설치를 요청하셔서 이팀장이 출동한 곳입니다. 통신기기 설치는 전문가인 이팀장을 꼭 찾아주세요!

 

 

저희는 기업 인터넷 설치만 하고 철수하지 않습니다. 설치 후에도 고객님께서 문제 없이 통신 기기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A/S 서비스를 확실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직 통신기기를 설치해보지 않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통신공사업체를 고르실 때에 꼭 기억해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A/S가 되는지의 여부입니다. 설치 받으신 후에 A/S가 지원되지 않으면 전문가가 아닌 이상 사용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복구하는 데에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고 사무실에서 이러한 문제들은 업무에도 지장을 주게 되어있으므로 반드시 A/S 가 되는지를 살피셔서 설치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이팀장에서는 고객님의 사무실과 가장 걸맞는 업종의 통신기기들을 추천해드리고 고객님의 사무실에 기업 광케이블을 설치 해드립니다. 또한 가격 부분에서도 정품 기기를 사용하시면서도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기능을 구성하여 추천해 드립니다.

 

 

설치 후에 선정리와 몰딩 처리까지도 깔끔하게 하는지를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저희 이팀장은 사무실 분위기를 쾌적하게 하기 위해 마무리도 깔끔하게, 건물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정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는 이팀장!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팀장을 통해 최적의 인터넷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