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기업인터넷 신청부터 설치까지

기업인터넷 신청부터 설치까지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고객님의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통신 기기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 이팀장에게 문의주세요! 수도권 지역은 다음 날 바로 방문하여 무료로 견적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통신 기기를 설치하기에 앞서 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바로, 가격 부분입니다. 타 업체들을 살펴보면 초기에 통신 기기 설치할 때 드는 비용에다가 추가 비용까지 붙어서 청구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 고객님께서 당황스럽기도 하시고 부담스럽기도 하셨을 것 입니다.

 

 

저희 통신전문가 이팀장에서 설치를 받게 되시면 어떤 유형의 사무실이든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업용 통신제품들을 설치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초기에 드는 공사 비용 외에 추가 비용을 고객님께 요구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견적방문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팀장은 여러 통신 기기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무실에 적합한 기기들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 정품기기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통신 기기의 품질에 대해서는 믿고 맡기셔도 좋습니다! 기업용 인터넷전화를 설치하시면 네트워크 공사비를 무료로 지원해드리는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으니 이런 좋은 정보 놓치지 마시고 이팀장에서 많은 서비스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기업인터넷 그리고 통신기기 설치에 관하여 잘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고객님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최적의 상품만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값비싼 요금제가 아닌, 고객님의 업무에 걸맞는 가성비 좋은 상품을 권유드립니다. 이팀장은 몰딩 작업부터 선정리와 마감처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해드립니다. 그래서 공사가 끝난 뒤에 사무실을 볼 때도 쾌적함이 느껴지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확실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통신공사는 정교하게 작업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는만큼 전문가로 이루어진 통신전문가팀 이팀장에게 상담받으신 후에 설치 받으세요!

 

 

이팀장에서 기업인터넷 설치를 받으시면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바로 확실하게 A/S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설치 후에 사용하시다가 혹시라도 통신 기기 쪽에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바로 호출이 가능하십니다. 인터넷 환경이 원활해야 업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잘아는 이팀장이기에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고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열심히 뜁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부담갖지 마시고, 이팀장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