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 인터넷, 전화 신청은 어디서 할까

사무실 인터넷, 전화 신청은 어디서 할까


안녕하세요.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어떠한 규모의 공간이건 원활한 네트워크 시공을 원하시는 분들께 최적의 인터넷 환경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주말 포함하여 고객님이 계신 어느 곳이건 달려가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사무실인터넷신청과 더불어 견적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십니다. 물론 가정의 경우 단순히 인터넷신청 하시면 공사견적이 면제가 되시는걸로만 생각하시겠지만 실제 견적서에는 공사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면제가 되는 것처럼 보여지는 것 뿐입니다. 그렇다면 가정에 비해 규모가 대대적으로 이루어지는 사무실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사무실인터넷신청 하신다고 하더라도 별도의 공사견적이 부과되기 마련입니다. 사무실이 작건 크건 부담스럽기는 매한가지 입니다. 사무실 규모가 클 경우 더하실 겁니다. 허나 사무실인터넷 견적비용을 줄이는 방법은 있습니다. 이팀장을 찾아주시면 말이죠 :)



요즘에는 인터넷 뿐만이 아니라, 사무실 대표번호가 따로 있다보니 인터넷전화도 대부분 신청하시곤 합니다. 사무실인터넷전화를 설치하시는 분들께 이팀장은 사무실인터넷공사 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에서 이전이나 리모델링건으로 인해 새롭게 네트워크 공사를 하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통신공사를 진행하면서 인터넷전화도 설치하시기 때문에 추가적인 부담으로 자리하지 않습니다 :) 개인 스마트폰으로 매번 영업전화를 받거나 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없습니다. 아무래도 별도로 영업전화를 받으시는 분들이 계시기 마련이기 때문에 인터넷전화는 필수입니다.



심지어 기본료가 상당히 저렴하고 인터넷전화 댓수가 여러대 설치하시는 사무실 특성을 가지신 분들의 경우에는 당겨받기 등의 편리한 키폰기능이 탑재된 최신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업무의 효율성은 더 높아지기 때문에 선호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떤 통신사를 설치해야 좋은지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사무실 업무 특성에 따라 최적의 상품이 있습니다. 고객님께 최선의 방법으로 사무실인터넷, 인터넷전화를 설치하여 가성비 좋은 인터넷환경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