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 통신공사 인터넷 전화기 설치까지 한번에

사무실 통신공사 인터넷 전화기 설치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통신공사 문의는 언제든지! 전문가 이팀장에게 문의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속도감있게 고객님의 궁금한 점, 어려운 점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기업전화 신규 설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함께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을 새로 오픈하게 되어 신규로 통신 기기를 설치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팀장은 제일 먼저 직접 사업장을 방문하여 견적을 내고 공사를 진행합니다.



보통 통신공사라고 하면 보름 이상 진행된다고 합니다만 기본적으로 한 달 이상은 소요된다고 하죠. 하지만 이팀장은 최대한 고객님의 스케쥴에 맞추어 신속하게 진행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된다고 해서 대충작업되지 않겠냐구요? 절대 아닙니다. 최정예 공사팀이 출동해서 파트별로 나누어 완벽히 진행된답니다.





아무래도 기업 인터넷 전화는 비즈니스에 직결되는 기본적인 기기이기 때문에 빨리 설치를 받으시는 것이 좋기 때문이지요! 이팀장에서는 기업인터넷전화기를 설치하시면 네트워크 공사를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렸던 출장비도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비용 절감에 좋은 기회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사팀이 있기 때문에 견적을 받으신 후 공사를 결정하시면 곧바로 공사를 진행하며, 이 또한 고객님의 사업장의 업무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는 시간을 고려하여 진행하므로 큰 무리는 없을 것입니다! 건물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저희 이팀장은 꼼꼼하게 체크하며 고객님의 필요한 통신 기기들을 설치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선 정리와 몰딩 처리도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이러한 마무리를 강조하는 이유는 바로 사무실 분위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인데요. 소홀하게 했다가는 안 그래도 통신기기 많은 사무실에 분위기까지 어수선해지기 쉽죠! 완벽한 사무실 통신공사로 여러분들의 네트워크 환경을 쾌적하게 책임지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이팀장에게 문의 주세요! 좋은 만남으로 이어지실 겁니다^^